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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이's 플레이

지난 6달간의 테스트서버 패치들

by 현이〃 2009. 7.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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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서버 패치하는 것만 보면 엄청난데,
정작 정식서버는 지난 1월 패치 이후 반년이 넘게 잠잠합니다..
언제인지 모르게 공지도 없이 챕터2 보스전을 서포트 가능하게 리붓한 적이 있긴 하네요.

그나마 1월에 했던 것은 게임가드 →핵쉴드로 변경, 매크로테스터 시스템 변경, 실버스컬 없앰
지금 시점에서 보자면 해킹, 매크로가 오히려 더 들끓고 있으니
1월에 한건 업데이트가 아니라 다운데이트라고 보여집니다. -_-;

잦은 업데이트와 그로인한 미처 발견되지 못한 버그나 불안정함은 결코 좋은 것이 아니긴 합니다.
그러니 본섭 업데이트에 만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이라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방학이 됐는데도 아직 패치가 없다는건 그만큼 실속없는 마케팅보다는 품질 측면만을 고집하고 있다고 보여지기도 하구요.
본섭 업데이트 하고나서 허겁지겁 오류수정하는 모습만 안 보여주길 바랄뿐입니다.
패치 한번 하고나면 서버리붓 횟수가 장난이 아니었잖아요. ㅋㅋ

어쨌거나, 지난 1월 이후, 정식서버에는 업뎃되지 않았지만, 테섭에서 해왔던 패치 사항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2월 4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62 업데이트>>

기타

ⓐ 캐릭터 생성 화면 구성 보완
    캐릭터 생성 시 특성 확인이 쉬워집니다.
ⓑ 핵쉴드 인증 단계 보완
ⓒ 게임 실행 시 런처에서 실행 파일을 검사하여 항상 최신으로 유지하는 기능 추가
ⓓ 기타 수정사항 적용


2월 16일
2월 16테일즈위버 공개 테스트 서버의 초기화 작업이 진행됩니다.



3월 5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63 업데이트>>


시스템
◈칭호◈

캐릭터의 능력에 따라 다양한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칭호를 받으면 특정 능력치가 높아지는 효과가 적용됩니다.

켈티카의 ‘와리스’와 대화하면 칭호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
◈루모리 낚시 대회◈
루모리 마을의 ‘강대공’과 대화하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부터 오후 11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랭킹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몬스터 언리미티드◈

블루코럴 마을의 '파우스치노'와 대화하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보상이 지급됩니다.

5분, 10분, 20분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한 시간이 늘어날수록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기타
◈기타◈
ⓐ 일부 상태 이상이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챕터 설명이 자세하게 수정됩니다.

ⓒ 일부 아이템 설명의 오타가 수정됩니다.

ⓓ 기타 수정사항이 적용됩니다.



3월 12일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테일즈위버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공개 테스트서버에 AddOn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테일즈위버 공개 테스트 서버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설치 경로
(기본 경로: C:\Program Files\TalesWeaverTest) AddOn폴더를 추가합니다.

 

2. 해당 폴더 내에 아래의 그림과 같이 CharUp.lua, DefaultScript.lua, ItemDesc.lua파일을

복사 합니다. (3개의 파일 모두 아래 그림과 같이 각각 압축을 풀어서 복사합니다.)


CharUp.lua 파일 다운로드

DefaultScript.lua 파일 다운로드

ItemDesc.lua 파일 다운로드

 

3개의 파일은 텍스트 편집기(ex. 메모장)로 편집이 가능하며

아래의 그림은 메모장으로 편집이 가능하도록 설정된 화면입니다.

 

 

3. ItemDesc.lua 파일은 item 정보를 수정할 있으며,

CharUp.lua 파일은 레벨 UP을 할 때 마다 캐릭터의 스킬이나 스탯을

AddOn에 설정된 상태대로 자동으로 습득하고 포인트를 올릴 수 있습니다.

(설정은 원하는 대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4. 예시

 

ItemDesc.lua파일을 편집하여 적용한 모습

 


CharUp.lua파일을 이용하여 공격형 티치엘 캐릭터가 레벨 UP시 스킬/스탯을 설정대로 습득하는 모습

 

새롭게 제공되는 AddOn을 통해서 자신만의 아이템, 자신만의 성장 방법을 터득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1)     해당 AddOn Lua Scrip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     AddOn이 설치된 상태로 클라이언트를 실행시키면, 자동적으로 DefaultScript.lua파일을 읽어서 적용되게 됩니다.

3)     클라이언트 내의 채팅창에서 명령어로 /LoadScript ‘스크립트이름’ 이라고 하면, 해당 스크립트를 읽어 들이게 됩니다.

4)     해당 파일들은 sample로 제공되는 파일이며,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5)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차후 정식 서비스 서버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3월 27일

3월 27일 오후 2시에 공개 테스트 서버에 새로운 맵 밸런싱을 적용합니다.
일부 사냥터에 한해 경험치와 몬스터 수를 조정하며, 변경되는 사냥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경 사냥터
셀바스 평원(7)
팔렌시아 해안(1)
셀바스 평원(4)
봄의 동굴(1)
혼란의 동굴(1)
혼란의 동굴(2)
셀바스 평원(1)
페나인 숲(2)
수정동굴(2)
해저동굴(2)
페나인 숲(3)
팔렌시아 해안(2)
시노프 던전(1)
시노프 던전(2)
시노프 던전(3)
시노프 던전(4)
혼란의 동굴(3)
그린츠 광산(2)
페나인 숲(6)
팔렌시아 해안(3)
홍옥동굴(2) (입장 레벨제한이 Lv.70 에서 Lv.60 으로 낮아집니다.)
해저동굴(1)-1
하얀 숲(2)
하얀 숲(3)
크리스마스 던전(1)
크리스마스 던전(2)
노래하는 숲
바람의 숲
파노자레 기슭(2)
벚꽃 필드


4월 2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64 업데이트>>



시스템

◈핵실드◈
핵실드 버전이 업데이트됩니다.

◈튜토리얼◈
튜토리얼이 개선됩니다.
튜토리얼 진행시 좀 더 편리한 UI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몬스터 언리미티드 보상아이템◈
공포의 그리도 착용 레벨 제한이 조정됩니다.
공포의 그리도 클로크 (상) (기존)Lv.0 -> (수정)Lv.60
공포의 그리도 클로크 (중) (기존)Lv.0 -> (수정)Lv.30
공포의 그리도 클로크 (하) (기존)Lv.0 -> (수정)Lv.5

◈신규 캐시 아이템◈

프리미엄 원격 상점 뿔피리
활용 빈도가 높은 회복 아이템, 상태 이상 치료 아이템, 각종 워프용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원격 은행 뿔피리
어디서나 은행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아기 신조의 깃털
현재 필드의 랜덤한 좌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루모리 초대장
루모리 입장 퀘스트를 하지 않아도 루모리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의 아이템샵에서 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챕터

◈기존 챕터 보완◈
에피소드1 챕터2 퍼즐 부분 진행이 수정됩니다.
팀장의 조건만 만족시키면 팀원 모두가 플레이 가능하도록 수정합니다.



◈펫 5차 진화◈
펫이 5단계까지 성장 가능합니다.
4단계에서 5단계로 진화시 필요한 경험치는 50000입니다.
펫의 5차 스킬은 추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펫 인벤토리◈

펫이 고유의 인벤토리를 갖게 됩니다.
펫 인벤토리에 아이템 및 SEED를 넣거나 뺄 수 있습니다.
펫 인벤토리 슬롯 개수는 펫의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4월 3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66 업데이트>>



기타

◈기타◈
기타 수정사항이 적용됩니다.



4월 21일

4월 21일 오후 2시에 공개 테스트 서버에 새로운 스테이터스 밸런싱을 적용합니다.


 

1. 스탯 효과 변경

Stab
물리공격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찌르기 공격의 명중률이 증가합니다.

 

Hack
물리공격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베기 공격의 명중률이 증가합니다.

 

Int
마법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MP 리젠량이 Int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Int 1포인트로 인한 MP 증가량이 6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Def
물리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물리 공격 회피가 Def에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물리 크리티컬 공격에 맞을 확률이 감소합니다.
Def 1포인트로 인한 HP 증가량이 4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Mr
마법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마법 공격 회피가 Mr에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마법 크리티컬 공격에 맞을 확률이 감소합니다.

 

 

2. HP/MP/데미지/방어력 제한 수치 증가

HP
각성 이전 최대 HP가 9999에서 15000으로 증가합니다.
각성 이후 최대 HP가 9999에서 20000으로 증가합니다.

 

MP
각성 이전 최대 MP가 999에서 3000으로 증가합니다.
각성 이후 최대 MP가 999에서 5000으로 증가합니다.

 

최대 데미지
각성 이전 최대 데미지가 5000에서 7000으로 증가합니다.
각성 이후 최대 데미지가 7000에서 9999로 증가합니다.

 

방어력
각성 이전 최대 방어력이 2500에서 4300으로 증가합니다.
각성 이후 최대 방어력이 4300에서 6100으로 증가합니다.

 

 

3. 기타

캐릭터가 입은 피해가 캐릭터의 방어력 보다 낮을 경우 피해를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최소 명중 확률이 10에서 15로 변경됩니다.
255 이상 스탯이 –에서 +로 표기되도록 변경됩니다.
스탯이 255보다 높아지더라도 그에 따른 효과가 반영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스탯의 최대치는 255이지만 상태 이상 등에 의해 추가된 스탯 효과가 적용됩니다.)

 

※ 변경된 사항의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공개 테스트 서버 로그인시에 재분배 스크롤을 지급합니다.

※ 공개 테스트 서버 아이템샵에서 '(전체)재분배 스크롤'을 판매합니다. 캐릭터당 1일 1회 구매 가능합니다.




5월 13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67 업데이트>>


시스템

◈유저상점 검색 시스템◈
사용자가 개설한 상점에 등록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검색되는 맵의 범위 제한이 없으며, 필드상에 존재하는 모든 유저상점에 등록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를 다양한 방법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유저상점 검색기 UI는 채팅창에 “/상점검색” 명령어를 입력하면 활성화 됩니다.
추후 유저상점 검색기 단축키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튜토리얼◈
테일즈위버의 신규 사용자를 위한 튜토리얼이 새롭게 변합니다.


밸런스

◈보리스◈
'클레이 아머'가 캐릭터의 DEF에 의해 추가로 데미지를 흡수하게 됩니다.
'클레이 아머'의 선딜레이가 증가합니다.

◈란지에◈
'슬리핑 샷'의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밀라◈
'기합'이 공격력 상승 효과와 더불어 크리티컬 확률 상승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나야트레이◈
'인술 엽(葉)'의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클로에◈
'빙한계' 시엔 보정이 INT/MR로 변경됩니다.
'마나 월'이 캐릭터 INT에 의해 추가로 데미지 감소 효과를 받게 됩니다.
'실피드 아머' 스킬 사용시 발동 확률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인벤토리◈
펫의 기본 인벤토리 슬롯이 2칸->3칸으로 확장됩니다.
펫의 인벤토리를 확장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펫의 인벤토리 확장 아이템을 공개 테스트 서버 아이템샵에서 판매합니다.

◈진화◈
펫의 3차->4차 강제진화 아이템을 공개 테스트 서버 아이템샵에서 판매합니다.


아이템

◈몬스터 언리미티드 보상아이템◈
‘공포의 그리도 클로크 (상)’ 아이템의 옵션이 조정됩니다.


몬스터

◈몬스터 밸런싱◈
전체 몬스터의 AGI을 하향 조정합니다.


5월 20일
5월 20테일즈위버 공개 테스트 서버의 초기화 작업이 진행됩니다.

 

 

5월 21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68 업데이트>>

 

시스템

◈유저상점 검색 시스템◈
어빌리티 아이템을 검색하면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검색시 메시지 및 인터페이스 일부가 수정됩니다.
상점 검색 창 바로가기 키가 추가됩니다.
기본 바로가기 키는 ‘G’ 이며, 옵션창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밸런스

◈스테이터스◈
Def, MR 방어도 공식이 상향되었습니다.
Def이 높을수록 타격 받는 물리 데미지가 줄어들게 됩니다.
MR이 높을수록 타격 받는 마법 데미지가 줄어들게 됩니다.
물리+마법 복합 데미지는 Def과 MR가 높을수록 줄어들게 됩니다.




◈인터페이스◈
각종 버튼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챕터

◈챕터 리밸런싱◈
챕터 13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기타

◈유저상점◈
ⓐ유저상점에서 호감도 아이콘이 표기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유저상점에서 무기딜레이 비교 표시가 반대로 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6월 10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69 업데이트>>

 

 

시스템

 

◈유저상점 검색 시스템 개선◈

‘나야트레이’ 캐릭터 검색이 정상 동작하도록 수정됩니다.

긴 검색어 입력 시 검색 칸을 넘어가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몬스터 어그로(위협수준) 시스템

유저들의 행동 패턴에 따라 몬스터의 어그로(위협수준)가 달라집니다.

 

◈타겟팅 시스템◈

 

몬스터 타겟팅

ⓐ 키보드를 통해서 타겟을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Tab 키를 누르면 게임화면 내에서 유저와 거리상 제일 가까운 순서대로 몬스터가 타겟팅됩니다.

ⓑ 기존의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도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 타겟창에 타겟팅 잡힌 대상이 표시됩니다.

ⓓ 몬스터가 타겟팅된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게 되면 타겟팅된 몬스터를 대상으로 스킬이 사용됩니다.

ⓔ 타겟팅후 Space 키를 누르면 기본공격을 합니다.

ⓕ 타겟팅 하는 Tab , 타겟팅 후 기본공격하는 Space 키는 단축키 변경이 가능합니다.

 

유저 타겟팅

Team 창에서 자신 또는 다른 캐릭터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캐릭터가 타겟창에 잡힙니다.

ⓑ 다른 캐릭터를 마우스 왼쪽 클릭하면 해당 캐릭터가 타겟팅 됩니다.

ⓒ 캐릭터가 타겟팅 된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클릭을 하게 되면 타겟팅된 캐릭터를 대상으로 스킬이 사용됩니다.

 

타겟팅 시스템을 이용한 모든 스킬 시전은 다음과 같은 규칙을 따릅니다.

* 사용하고자 하는 스킬이 몬스터를 상대로 시전되는 스킬일 경우에 한합니다.

* 근접 스킬의 경우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타겟 근처로 이동한 후 스킬을 사용합니다.

* 원거리 스킬의 경우 타겟팅된 대상이 사거리 범위에 있지 않으면 사거리까지 이동한후 스킬을 사용합니다.

 

 

챕터

 

◈에피소드1 챕터 리밸런싱◈

챕터를 클리어했을 때 보상이 더욱 강화됩니다.

 

 

퀘스트

 

◈몬스터 언리미티트◈

월요일에만 진행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잊혀진 모험 퀘스트◈

조슈아’, ‘클로에’, ‘란지에' 캐릭터가 에피소드1의 내용 일부를 체험할 수 있고, 관련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르비크의 롱소드굿나이트를 찾아가 보세요.



6월 15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70 업데이트>>

 

 

시스템

 

세트 아이템 효과 표시

세트 아이템을 모았을 때 부여되는 효과가 표시됩니다.

 

몬스터 어그로 시스템

몬스터 어그로 서버 부하 테스트를 위하여 속삭임의 해안(2), 크라이덴 평원(3)의 몬스터들에게 어그로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타겟팅 시스템 개선

ⓐ 타겟이 없을 경우 타겟창을 숨깁니다.

Alt + space로 자동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타겟창에서 상태이상 스킬 정보를 잘 볼 수 있게 됩니다.

ⓓ 타겟창에 실제 몬스터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몬스터에 따라 제대로 출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키로 자기 자신을 타겟팅 할 수 있게 됩니다.

ⓕ 타겟창 기본위치가 화면 중앙 최상단으로 수정됩니다.

ⓖ 타겟창이 화면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타겟창에 잘못된 이미지가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타겟팅으로 인해 낚시가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타겟팅하지 않은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킬 시전이 안 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네오테시스 포인트

ⓐ 네오테시스 던전 플레이 보상으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캐릭터 창의 NP란에서 자신의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켈티카 서민가에 포인트 아이템을 판매하는 NPC가 추가됩니다. (마법회 연구원)

 

네오테시스 던전 퀵슬롯

ⓐ 네오테시스 던전에서 역할별로 사용하게 될 스킬들이 부여되는 퀵슬롯이 추가됩니다.

ⓑ 이 슬롯은 네오테시스 던전에서만 활성화가 됩니다.

 

 

필드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 시간과 공간이 뒤틀리면서 생긴네오테시스라는 새로운 던전에서 자신의 전투 능력을 시험할 수 있게 됩니다.

4명 이상의 친구들과 함께 입장 대기실에서 각자의 전투 포지션을 정하고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이라는 네오테시스로 이동하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팀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역할, 새로운 스킬, 새로운 장비와 무기를 활용해 잊혀진 기억을 먹고 살아가는므네모시네를 처지해 주세요.

 

 

기타

 

ⓐ 메신저에서 친구 위치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캐릭터의 방어도가 높을 경우, 캐릭터가 받는 데미지가 Miss로 처리되지 않고 0으로 표기됩니다.



6월 22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71 업데이트>>

 

 

시스템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던전 퀵슬롯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던전에서 사용하게 될 스킬이 부여되는 퀵슬롯이 추가됩니다.

이 슬롯은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던전에서만 활성화가 되며 각 역할별 스킬 이외에 다른 스킬 혹은 아이템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스킬

 

◈잃어버린 박물관 던전 역할별 스킬◈

 

검사 크로프(물리딜러)

 

끊어치기

단일 몬스터를 가격하여 혼란을 준다. 짧은 시간의 스턴과 약한 데미지를 입힌다. (어그로 감소 스킬)

 

야수의 피

공격력 수치를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정해진 수치만큼 상승시켜준다. (마법딜러와 공통으로 사용)

 

집중력 폭발

 크리티컬 수치를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정해진 수치만큼 상승시켜준다. (마법딜러와 공통으로 사용)

 

집중공격

단일 몬스터에게 물리 데미지를 정해진 시간동안 지속적으로 부여한다. (도트 데미지)

 

회심의 일격

필살기로 스킬 사용 쿨타임이 긴 대신 강한 일격을 적에게 가한다. 단일 몬스터에게만 사용한다.

추후 추가될 예정으로 현재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치유사 아일리(힐러)

 

아일리의 가호

단일 대상 HP 회복

 

아일리의 축복

단일 대상에게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정해진 수치만큼 HP 회복

 

광명

특정 범위 안에 있는 팀원의 HP 회복 (광역 힐)

 

정신력 저하

몬스터의 마법 저항력 감소 (물리 저항력 감소와 쿨타임을 같이 가진다)

 

전투력 저하

몬스터의 물리 저항력 감소 (마법 저항력 감소와 쿨타임을 같이 가진다)

 

부활

기절한 캐릭터 부활. 레벨에 따라 HP, MP 회복력이 다르다.

 

기사회생

특정 캐릭터에게 걸어두면 스킬이 유지되는 동안 사망시 자동 부활할 수 있다.

 

 

기사 힐투르드(탱커) 

 

이목 집중

정해진 시간 동안 일정 범위안의 몬스터들이 탱커를 바라보게 한다.

몬스터 어그로를 가지고 오는 스킬은 아니다.

 

도발

단일 몬스터의 어그로를 가지고 온다.

 

힐트루드의 보호

탱커의 Def 수치를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정해진 %만큼 상승

 

전사의 육체

탱커의 HP 수치를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정해진 %만큼 상승.

 

 

마법사 블라우벨트(마법딜러)

 

마나회복

소모된 마나를 회복시켜 주는 스킬

 

현자의 냉철함

공격력 수치를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정해진 수치만큼 상승시켜준다. (물리딜러와 공통으로 사용)

 

집중력 폭발

크리티컬 수치를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정해진 수치만큼 상승시켜준다. (물리딜러와 공통으로 사용)

 

신의 방패

보리스의 클레이 아머와 같은 스킬. 정해진 시간만큼 유지되면서 몬스터 데미지를 방어해 준다.

 

폭풍설

광역 공격 스킬. 일정 범위 안의 몬스터들에게 데미지를 준다.

추후 추가될 예정으로 현재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이템

 

◈무기◈

기억의 수호자 레이피어

기억의 수호자 시미터

기억의 수호자 대거

기억의 수호자 스태프

기억의 수호자 래쉬

기억의 수호자 스피어

기억의 수호자 리볼버

 

◈방어구◈

 

기사 힐투르드(탱커)

기억의 수호자 풀헬름

기억의 수호자 플레이트

기억의 수호자 건틀렛

기억의 수호자 그리브

기억의 수호자 아이언 윙

 

검사 크로프(물리딜러)

기억의 수호자 하프헬름

기억의 수호자 브리건딘

기억의 수호자 글러브

기억의 수호자 부츠

기억의 수호자 샤무아 윙

 

마법사 블라우벨트(마법딜러)

추후 추가될 예정으로 현재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억의 수호자 헤어밴드

기억의 수호자 슈츠

기억의 수호자 뱅글

기억의 수호자 하프부츠

기억의 수호자 블루 윙

 

치유사 아일리(힐러)

기억의 수호자 티아라

기억의 수호자 로브

기억의 수호자 암릿

기억의 수호자 슈즈

기억의 수호자 실켓 윙

 

 

필드

 

◈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대기실 입장 조건 변경◈

레벨 180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도록 제한합니다.

4인으로 구성된 팀의 경우에만 입장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은 도플갱어의 숲 어딘가에서 입장 가능합니다.

 

◈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대기실◈

역할 부여 발판 및 시작 버튼 위치를 수정하였습니다.

역할별 석상 및 각종 발판의 대사를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6월 22일

<<테일즈위버 공개테스트 Version 4.72 업데이트>>

 

 

기타

일부 캐릭터 접속이 안 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기타 수정사항이 적용됩니다.


6월 26일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의 신규 던전인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이용 후
던전을 퇴장했을 때 네오테시스 전용 스킬이 상태 정보창에 사라지 않고,
이 상태로 일반필드에서 스킬 시전 시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지는 문제
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재접속하면 게임 이용에 문제가 없사오나,
접속이 끊기는 것을 방지하려면 다음과 같이 임시조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퇴장 후에는 캐릭터의 일반적인 스킬을 등록합니다.

이 문제는 추후 수정될 예정으로 수정에는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잃어버린 기억의 박물관' 입장 방법 ◈ 

 

ⓐ 180 레벨 이상의 캐릭터 4명이 모여 팀을 만듭니다.

ⓑ 도플갱어의 숲(3)에 나타나는 파란색 이벤트 존으로 입장합니다.




7월 7일

7월 7일 오후 3시에 공개 테스트 서버에 새로운 캐릭터 밸런싱을 적용합니다.


루시안
살(殺)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비(飛)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비연파 스킬의 공격력의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보리스
폭(爆) 스킬 레벨 11 ~ 20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선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원형베기 스킬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잔영참 스킬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막시민
폭(爆) 11 ~ 20레벨 구간 공격력이 상승하고 선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참(斬) 스킬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시벨린
비연(飛連) 스킬 명중률과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하드스킨 스킬 레벨에 따른 데미지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홍룡등천 스킬의 타켓 대상이 지면으로 바뀌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밀라
더티 스트라이크 스킬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바이트 바이퍼 스킬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크레이지 댄싱 바이퍼 스킬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티치엘
와이드 힐 스킬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아이시클 레인 스킬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오라 윌 스킬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메테오 스트라이크 스킬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화이어 볼 스킬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아이스 포그 스킬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볼트 샤워 스킬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이스핀
치료술 스킬의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살(殺)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카운터 스피어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십자베기 스킬 명중률 및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비(飛) 스킬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질풍사(疾風射) 스킬의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나야트레이
인술 진(震) 스킬 명중률 및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피어싱 스러스트 스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합니다.
백스탭 스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합니다.


클로에
아이시클 레인 스킬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메테오 스트라이크 스킬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화이어 볼 스킬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아이스 포그 스킬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볼트 샤워 스킬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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